반응형
이제 곧 어버이날이 다가옵니다.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 한번 써 보는 건 어떨까요? 그래서 어버이날 문구를 모아 봤습니다. 문구를 참고 또는 활용하여 감사 인사를 부모님께 편지로 전해 보세요.
어버이날 문구 100개
- 다시 태어나도 아빠, 엄마 딸로 태어날게요! 감사하고, 사랑합니다!
- 당신의 절대적인 사랑에 무한 감사합니다.
- 저의 엄마, 아빠로 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
- 든든한 딸, 든든한 아들이 도리게요. 항상 건강하시고 축하드려요.
- 세상에서 유일한 내 편! 사랑해요!
- 나의 꽃길은 엄마, 아빠의 딸이라는 거! 두 분의 꽃길은 앞으로 제가 깔아드리겠습니다!!
- 낳아 주셔서 감사하고, 키워 주셔서 감사하고, 항상 거기에 계셔 주셔서 감사합니다.
- 저는 행운아에요! 엄마, 아빠의 아들이니까요!
- 제 인생의 첫 번째 로또! 바로 두 분입니다.
- 나의 영원한 히어로는 당신입니다. 아빠 사랑해요!
- 다시 태어나도 아빠 딸!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들!
- 장미, 백합, 튤립, 프리지아... 예쁜 꽃 그중에 제일은 우리 엄마!
- 어!쩌다 보니 아빠 아들로 태어났지만 / 버!리지 않고 키워줘서 고마워 / 이!제라도 잘할게요 / 날! 믿어봐요. 고마워요. 사랑해요.
- 다음 생에도 저의 엄마, 아빠가 되어 주세요. 항상 사랑합니다.
-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울 엄마, 아빠... 진짜 고마운데~ 진짜 사랑하는데~
- 엄마, 고맙고 사랑해! 엄마 아들이랑도 안 싸우고 잘 지내 볼게요.
- 언제나 든든한 내 편 아빠. 나도 아빠 편인 거 알죠?
- 쑥쓰러운 마음에 잘 표현하지 못했지만, 제가 항상 사랑하고 감사하는 거 알죠?
- 건강하게 오래오래... 이 약속 하나만 지켜 주세요. 사랑합니다.
- 엄빠 딸이라서 햄볶아요!
- 늘 받기만 하는 거 잘 알고 있어요. 항상 감사드립니다.
- 내가 예쁜 건 아빠 덕! 내가 똑똑한 건 엄마 덕! 저의 모든 게 두 분의 덕입니다. 감사하고 사랑합니다!
- 이젠 제가 두 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게요.
- 늘 받기만 한 것 같아요. 이젠 제가 드릴 테니 마음 껏 받으세요. 제 사랑을~
- 존경하는 아빠, 엄마! 언제나 늘 항상 그대로 계셔 주세요! 감사합니다.
-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빠 아들 할거예요. 그때도 사랑 듬뿍 주세요.
- 다시 태어나면 저의 자식이 되어 주세요. 그땐 제가 무한 사랑 드릴게요.
- 오래오래 행복하게! 오래오래 건강하게!
- 이제는 두 분 건강 먼저 챙겨 주세요. 우리 오래오래 함께 행복해야 하니까요.
- 항상 그 자리에 계셔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- 오늘만은 아버지! 어머니!라고 부를게요. 감사하고 사랑합니다. 내일부터는 다시 아빠, 엄마로~
- 이제 깨달아요. 두 분의 사랑을. 항상 건강하세요!
- 평생 감사하며 효도할게요.
- 나는 참 좋다 때리는 엄마가 좋다 ... 이제 맞을 짓 안 하는 아들이 될게요.
- 엄마가 너무 좋아! 아빠가 너무 좋아! 난 그래요!
- 사랑하고, 사랑하고, 사랑하고, 사랑하고, 또 사랑해요!
- 엄마가 매일 똑같은 잔소리를 하는 건... 나를 향한 한결 같은 사랑 때문인 걸 알아요. 감사합니다.
- 아빠는 나무야. 큰 나무! 항상 그 자리에서 나를 지켜 주니까! 정말 고마워요. 효도할게요.
- 낳느라 고생했지? 키우느라 더 고생했지? 이제 받아봐 나의 사랑을! 엄마 사랑해.
- 엄마 닮아서 예쁘대, 아빠 닮아서 똑똑하대. 다 엄마, 아빠 덕분이야! 항상 고맙고 사랑해!
- 당신은 나의 슈퍼 히어로!
- 난 정말 할머니, 할아버지께 감사할 거야! 엄마, 아빠를 낳아 주셨잖아!
- 넓고 깊은 은혜 어찌 다 갚을 수 있을까요? 앞으로 효도할 테니 건강하기만 하세요!
- 우리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요!
- 내가 이룬 모든 건 엄마, 아빠 덕분일 거예요! 마음껏 자랑스러워 하셔도 돼요.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아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.
- 내가 가진 최고의 행운은 우리 가족이에요.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!
- 난 항상 자신이 있어요. 내 뒤엔 두 분이 버티고 계시니까!
- 나의 영웅, 나의 사랑, 나의 모든 것!
- 나는 아빠의 자랑이자, 엄마의 꿈이자, 두 분의 모든 것이다. 잘 알고 있어요. 사랑해요. 효도할게요.
- 비 오는 날 교문 앞에 서 있던 엄마의 모습을 잊은 적 없어요.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.
- 언제나 거기 그대로 계셔 주셔서 감사합니다. 아빠 사랑해요.
- 어떤 남친을 만나도 아빠가 최고!
- 어떤 여친을 만나도 엄마보다 예쁜 사람은 못 봤어!
- 그대는 나의 꽃! 나는 그대의 사랑!
- 단 하루도 두 분이 자랑스럽지 않은 날이 없었어요.
- 나는 나를 위해 살아요. 그것도 열심히. 그게 두 분이 바라는 나의 모습인 걸 알기에...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.
- 사랑의 유산을 물려 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.
- 당신은 나의 하늘입니다. 제가 태어난 후 단 하루도 변함없이 그랬습니다.
- 두 분이 있어 내가 살아요. 두 분의 기도로 내가 살아요. 두 분이 제 삶의 가장 큰 축복입니다.
- 세상에서 나를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, 당신... 고맙습니다.
- 하느님의 사랑, 부처님의 자비... 다 필요 없습니다. 저는 이미 당신을 통해 받았으니까요.
- 당신의 눈물과 사랑으로 제가 살았습니다.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해 주세요.
- 당신의 아들일 수 있어 행복해요. 이제는 저의 부모님일 수 있어서 행복할 수 있게 해드릴게요.
- 어버이날이 되니 고마운 마음, 사랑하는 마음이 왈칵 생겼어요. 늘 오늘 같은 마음으로 살게요. 두 분은 제가 가진 전부에요.
- 백 번, 천 번, 만 번 사랑합니다.
- 두 분의 사랑을 갚으면서 살게요.
- 두 분이 만들어준 사랑의 둥지 안에서 언제나 행복했습니다. 사랑하는 두 분 오래오래 건강하세요.
- 때론 삶이 고단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었어요. 두 분이 제게 보내 준 지지와 응원이 원동력입니다. 부디 건강하시길.
- 오월의 맑고 화창한 날씨처럼 항상 밝고 건강한 웃음이 가득하길
- 제가 말을 안 들으면 마구 혼내 주세요. 그래도 돼요. 엄마 아빠 사랑해요!
- 부모님의 피와 땀, 눈물! 모두 알아요. 잊지 않을게요.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.
- 두 분의 사랑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.
- 좋은 일이 생기면 늘 당신이 먼저입니다. 어머니 오래 건강하세요.
- 다시 태어난다면 다시 사랑한다면 그때는 더 잘 할게요!
- 세상의 빛을 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두 분이 제 세상의 빛이기도 해요.
- 고생시켜서 죄송해요. 이제 좀 편안히 쉬셔도 돼요. 제가 있잖아요.
- 부족한 표현이라 죄송해요. 하지만 마음은 부족하지 않아요. 두 분의 은혜 잊은 적 없어요. 앞으로도 그럴 거예요.
- 길가에 핀 예쁜 꽃을 봤어. 문득 엄마 생각이 났어. 우리 엄마는 꽃처럼 예쁘거든. 사랑해, 엄마!
- 진부한 말밖에 할 말이 없네. 엄마, 아빠 고맙고 사랑해!
- 거창한 선물은 아직 준비 못 했지만, 내 마음만은 알지? 아빠, 엄마 사랑해!
- 아빠, 엄마 좀만 기다려! 내가 포르쉐 사줄게.
- 내 소원은 아빠 같은 남편 만나는 거야. 내 소원은 엄마 같은 와이프 얻는 거야.
- 눈부시게 찬란했을 당신의 인생을 기억합니다.
- 이거 다 진심인데... 엄마, 아빠 고맙고 사랑해!
- 당신의 아들로 산 하루하루 늘 행복했습니다.
- 친구들이 다 부럽대. 아빠가 우리 아빠라서!
- 새벽 아침 코끝 시린 공기에도, 대낮의 뜨거운 열기에도, 해질녘 돌아오는 발걸음에도... 저는 늘 행복합니다. 두 분이 계시니까요.
- 엄마, 아빠는 나의 공기! 나의 모든 것! 고마워요. 사랑해요.
- 걱정돼. 아빠가 내 아빠로 산 어제를 후회할까봐. 내가 잘할게요! 감사하고 사랑합니다.
- 힘들어서 모든 걸 내려놓고 싶을 때도 두 분이 있어 힘이 납니다. 항상 거기에 계셔 주세요.
- 쑥쓰럽지만 많이 사랑합니다.
- 남부럽지 않게 선물도 사드리고, 용돈도 거창하게 드리고 싶지만 아직은 마음뿐이에요.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내가 될게요. 믿고 기다려 주세요.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.
- 첫째도 건강! 둘째도 건강! 셋째도 건강!
- 밤하늘의 별을 보면 엄마 얼굴이 떠올라. 항상 고맙고 사랑해.
- 저 많은 별을 다 세고 또 세어도 당신의 사랑에는 미치지 못한다는 거 잘 알고 있어요.
- 우리 가족 지금처럼 도란도란 알콩달콩 행복하게 지내 보아요!
- 꽃보다 엄마! 별보다 아빠!
- 하늘의 별보다, 하늘의 달보다 아빠가 최고!
- '니가 무슨 걱정이니, 내가 있는데!'라고 했던 당신의 말을 기억합니다. 항상 내게 힘이 되어 준 그 말... 이젠 제가 당신께 해 드리고 싶습니다.
-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? 사랑하는 나의 부모님!
그냥 용돈이나 선물을 드리기보다는 짧게라도 마음을 담아 같이 전달드리면 부모님도 우리의 마음도 모두 기쁘고 행복할 것 같네요. 어버이날 문구에 같이 사용하면 좋을 이미지도 모아 봤습니다.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도 자유롭게 활용하셔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반응형
'티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초간단 이미지 크기 조절 방법 (이미지 크기 줄이기) (0) | 2022.05.22 |
---|---|
구글 애드 센스 승인 후기 공유합니다! (0) | 2022.05.05 |
카카오 뷰 채널 만들기 - 카카오 뷰 서비스 소개, 가입, 검색용 아이디, 발행 주제 (0) | 2022.05.01 |
구글 애드 센스 비승인 사유 '복붙'으로 인한 지저분한 html (0) | 2022.05.01 |
구글 애드 센스 비승인 사유 '제목 태그 반복' (0) | 2022.04.30 |
댓글